World wide :
  • English
  • 日本語
  • 中文(中国)
  • 中文(臺灣)
  • Français
  • Русский
  • Español
현재 선택된 언어는 한국어 입니다.

답변)첼로 항공권

답변 조회 수 3349 추천 수 0 2012.09.11 16:05:30

안녕하세요 케이에스여행사입니다.

 

첼로를 위해 추가티켓을 구매할 경우 할인없이 정상운임이 적용되며

무료수하물이나 마일리지 기내식등은 추가로 제공되지 않습니다.
 

첼로를 소유하고 있는 사람이 허락하는 한도 내에서는 첼로를 수하물로도 적재할 수 있습니다.

다만, 고가 악기의 경우 파손되었을 때 항공사에서 부담하는 금액이 크기 때문에 이 부분을 줄이기 위해서 별도의 좌석을 점유해서 보관하는 것입니다.

예를들어 2억원의 가치를 지닌 첼로가 파손되면, 항공사가 보상해 줘야 하는데, 보상 범위를 정하기가 상당히 어려운 부분입니다. 이런 고가물품은 파손이 됨으로써 수리를 한다고 하더라도 그 가치가 파손 전에 비해 떨어지기 때문입니다.

고가의 악기를 위탁수하물로 적재해서 파손되었을 때에는 항공사에서 정한 수하물 파손 규정에 따라서만 보상이 되는데, 이러한 악기의 경우는 보상이 된다고 하더라도 수리비에 비하면 매우 적은 금액이거나, 항공사에 따라서 악기를 수하물로 부쳤을 때 악기 부분에 생길 수 있는 파손에는 항공사가 책임을 지지 않는다라고 하는 일종의 '각서' 를 쓴다면 수하물로 부칠 수 있습니다.

 

그리고 마일리지의 경우는 규정상 마일리지도 일종의 현금처럼 적용되어(원칙적으로는 양도/매매 불가) 있기 때문에 사람이 아닌 첼로가 이동하는 구간에 대한 마일리지는 적립이 되지 않습니다.(이럴 경우에는 첼로가 마일리지를 적립하는게 됩니다.)

 

그리고 국적기를 이용하게 되더라도 각 노선 별 성인 일반/특별 요금이 적용되므로 금액에 대해서는 별도로 항공사에 전화문의 해보시는 것이 좋을 것으로 판단됩니다.

 

감사합니다.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날짜sort
3014 답변 답변)환불 또는 연기 관리자 5109 2020-03-31
3013 질문 환불 또는 연기 김한수 5073 2020-03-31
3012 답변 답변)마카오 입국 관리자 5237 2020-03-10
3011 질문 마카오 입국 syjung 5127 2020-03-10
3010 답변 답변)환불 문의합니다 관리자 5051 2020-02-24
3009 질문 환불 문의합니다 남강 5035 2020-02-24
3008 답변 답변)스케줄 변경 문의합니다 관리자 5655 2020-02-17
3007 질문 스케줄 변경 문의합니다 OHSUCKHUN 5058 2020-02-17
3006 답변 답변)패키지 계약금 관리자 5197 2020-02-13
3005 질문 패키지 계약금 박혜인 5094 2020-02-13
3004 답변 답변)출장 연기 관리자 5280 2020-02-07
3003 답변 출장 연기 sky고기강 5191 2020-02-07
3002 답변 답변)취소불가 호텔예약건 관리자 5029 2020-02-06
3001 질문 취소불가 호텔예약건 유명화 5115 2020-02-04
3000 답변 답변)취소수수료 관리자 4907 2020-01-31
2999 질문 취소수수료 JUNGINHEE 4874 2020-01-31
2998 답변 답변)출발일 변경 관리자 4979 2020-01-29
2997 질문 출발일 변경 이영민 4844 2020-01-28
2996 답변 답변)취소문의 관리자 4940 2020-01-23
2995 질문 취소문의 이상욱 4872 2020-01-23